실시간 뉴스



위메이드커넥트, '로스트 소드', 국내 구글플레이 인기 1위


김제헌 코드캣 대표 "이용자 의견과 건의, 최우선으로 개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로스트 소드'가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로스트 소드는 출시 3일만인 18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에 올라 현재까지도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회사 측은 호쾌한 액션, 캐릭터 디자인과 스토리 전개 등 게임에 대한 관심이 입증된 결과라고 강조했다.

[사진=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글로벌 및 한국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 게임사들의 대작 서브컬처에 대한 차별화 요소로 한국적인 개성과 서비스에 집중한 2년 간의 준비가 어필되고 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 소드는 한국 및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은 위메이드커넥트와 개발사 코드캣이 중세 카멜롯 전설을 배경으로 한 서브컬처 액션 RPG다. 이 게임은 2D 그래픽과 횡스크롤 구조에 유명 성우진으로 구현한 인물들의 스토리 전개를 진지함과 코믹함으로 풀어냈다.

김제헌 코드캣 대표는 "첫 작품 '소드마스터 스토리'부터 차기작으로 염두에 뒀던 서브컬처 개발에 2016년부터 서브컬처 시장에 진출해 온 위메이드커넥트와의 협업이 더해져 우리만의 개성있는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용자들의 의견, 건의를 최우선으로 아낌없는 개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커넥트, '로스트 소드', 국내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