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초록뱀미디어, 186억 규모 드라마 공급계약 체결


김순옥 작가 크리에이터 참여작,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초록뱀미디어는 스튜디오드래곤과 186억원 규모의 '판도라 : 조작된 낙원(판도라)' 드라마 제작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12.47% 규모며, 계약 기간은 내년 7월 31일까지다.

초록뱀미디어가 스튜디오드래곤과 186억원 규모의 '판도라 : 조작된 낙원(판도라)' 드라마 제작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초록뱀미디어 로고. [사진=초록뱀미디어]

드라마 판도라는 내년 tvN에서 방영 예정인 미니시리즈다. 배우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이 출연한다. 판도라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판도라는 흥행 보증수표인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직접 참여한 만큼 펜트하우스와 같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김순옥 작가와는 '7인의 탈출'이라는 또다른 기대작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현재 촬영을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순옥 작가가 직접 집필한 7인의 탈출은 내년 9월 SBS를 통해 방영될 예정으로, '펜트하우스'를 성공시킨 명콤비 주동민 감독도 참여한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록뱀미디어, 186억 규모 드라마 공급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