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파워텔, LTE 무전기 지원 사회공헌활동


지난해 4월부터 부산생명사랑밤걷기 등 30여개 행사 지원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파워텔(대표 문호원)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7 생명사랑밤길걷기' 부산 캠페인에 LTE 무전기 라져를 지원했다고 5일 발표했다.

KT파워텔은 지난해 4월부터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LTE 무전기 라져 무상 지원'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여, 올해 서울시 장애인기능경기대회 등 30여개 행사에 LTE 무전 서비스를 지원했다.

KT파워텔의 LTE 무전기 '라져'는 LTE 네트워크 망을 사용해 일반 무전기와 달리 음영 지역 및 주파수 혼신이 없는 안정적인 무전이 가능하다.

한국생명의전화는 자살예방의 날(9월10일)의 의미를 알리고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전국 7개 도시에서 범국민 자살예방캠페인 생명사랑밤길걷기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3일 밤에 열린 부산 캠페인에서는 2천500여 명의 시민이 르네시떼 광장, 삼락체육공원, 감전 야생화단지 등을 잇는 코스(5·10·30㎞)를 함께 걸으며 생명사랑 및 존중의 의미를 되새겼다.

최영진 부산생명사랑밤길걷기 실무운영팀 실장은 "야간에 대규모 인원이 장거리를 함께 이동하는 생명사랑밤길걷기 캠페인의 특성상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신속하고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수적이다"라며,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대비하고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하는데 LTE 무전기 라져가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면서 우리 회사의 역량을 살릴 수 있는 LTE 무전 서비스 제공 활동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비영리단체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KT파워텔은 LTE 무전기 라져 외에도 무전 관제프로그램 디스패쳐, 영상 무전 서비스 등 다양한 무전 솔루션을 통해 고객 맞춤형 LTE 무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파워텔, LTE 무전기 지원 사회공헌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