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리, 설연휴 라이브 커머스 깜짝 성과…시청자 수 60만명 돌파


샛별배송과 브랜드 협업이 인기 요인…아모레퍼시픽, 라방서 역대 최고 실적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컬리가 라이브 커머스 영역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컬리에서 진행한 설화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화면. [사진=컬리]
컬리에서 진행한 설화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화면. [사진=컬리]

컬리는 최근 설 연휴를 맞이해 진행한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서 누적 시청자 수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반적인 라이브 방송의 회당 평균 접속자 수가 2만 명 안팎인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기록이라는 평가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신선식품, 간편식 등 각종 설 선물을 총 망라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을 진행했다. 5일 간 하루 두 차례씩, 총 10회 진행했다.

가장 많은 소비자가 시청한 방송은 18일 진행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라이브였다. 2시간 동안 19만 명이 시청했다. 거래액 역시 아모레퍼시픽의 라이브 커머스 중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서귀생 컬리 MD총괄본부장은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점이 라이브 커머스의 큰 매력"이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좋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리, 설연휴 라이브 커머스 깜짝 성과…시청자 수 6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