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건,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프레시안 日 본격 공략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 '프레시안'을 일본 뷰티 시장에 본격 내놓는다고 28일 밝혔다. 일본 도쿄돔 전광판에서 글린⋯
-
패션그룹형지, 타지키스탄과 섬유패션 발전 협력
패션그룹형지는 중앙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타지키스탄과 섬유패션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패션그룹⋯
-
"부산엑스포 선정 D-0" 유통가에 포기란 없다
2030 세계박람회(엑스포) 개최지 발표가 오늘 자정 무렵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 업계도 마지막까지 힘을 쏟고 있다. 부산엑스포가 결정될 경우 최소 61조원의 경제⋯
-
광주신세계, 확장·이전 백지화…터미널에 백화점 건립
광주신세계가 기존의 백화점 확장·이전 계획을 백지화했다. 대신 종합버스터미널 부지에 백화점을 짓는다. 당초 계획이 협의 과정에서 난항을 보이자 과거 검토⋯
-
GS25, 소비기한 임박제품 45% 할인…'마감할인' 서비스 론칭
GS25는 소비기한이 임박한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마감할인'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GS25가 '마감할인' 서⋯
-
"편의점에서 환전"…CU, 무인 환전 키오스크 도입
CU는 외국인 관광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무인 환전 키오스크를 도입하고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인 와우패스 카드의 구매와 충전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48억 상당 화장품·생활용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아⋯
-
"골리앗 우는데 다윗은 웃다" 패션 트렌드
올해 3분기 전통 패션 강호들은 눈물의 성적을 기록했지만 영패션과 에슬레저 브랜드는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는 등 희비가 엇갈린 모습이다. 경기침체에 따른⋯
-
"1936가지 테스트라니…" 명문 MBA 학생들도 인정한 '시몬스 테라스' [현장]
"시몬스~! (웃음)" 지난 23일 오전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세계적인 명문 MBA에 재학 중인 외국 학생들의 함성이 울려 퍼졌다. 이들은 우수⋯
-
컬리, 3분기 매출 역대 최대…적자 큰 폭으로 줄여
컬리가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는 동시에 적자는 큰 폭으로 줄였다. 컬리 로고. 컬리는 3분기 매출 52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했다고 24⋯
-
오아시스마켓, 온라인 도매시장 통해 새벽배송
온라인 도매시장을 활용한 농산물 새벽배송이 시작됐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감귤 상품.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농림축산⋯
-
"편의점 옆 편의점"…CU‧GS·이마트24 "늘리자"
편의점 업계의 신규 매장 출점 경쟁이 여전히 치열하다. 점포 규모가 브랜드 경쟁력으로 이어지는 측면이 있어 점포 수를 지속적으로 늘려가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
무신사 '블프' 스타트…"꼼꼼하게 따져봐야 이득"
무신사가 '연중 최대 규모 할인'을 내걸고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돌입했다. 다만 일부 물품은 체감하는 가격 할인 폭이 적은 경우도 있어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
-
이지템, 미용기기 '셀라이저' 공개…"해외 바이어 호평"
뷰티디바이스 헬스케어 전문회사 이지템은 최근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3’에 참가해 에스테틱샵 전용 멀티 피부미용 기기 ‘셀라이저’ 등 제품을 공개⋯
-
위메프, 하나투어 상품 실시간 제공…여행 시장 공략 본격화
위메프가 하나투어와 여행상품 실시간 API 연동을 시작하고 여행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위메프가 국내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상품 API 연동⋯
-
CU, 종이 빨대 계속 사용한다…친환경 소비 환경 조성
최근 환경부가 일회용품 사용 금지 규제 계도 기간을 무기한 연장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CU는 플라스틱 저감을 위해 종이 빨대 사용을 기존대로 유지한다고 22일 밝⋯
-
'블프'·'연중 최대 할인'이라는데…소비자는 "주춤"
11월 대규모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업체들이 '연중 최대 할인'을 내걸고 행사를 하고 있지만 소비자의 반응이 신통찮다. 기존에⋯
-
롯데홈쇼핑 '벨리곰', 태국서 인기…싱가포르, 말레이시아로 확대 계획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부터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진행 중인 벨리곰 특별전시가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태국⋯
-
큐텐과 인수 협상 결국 '결렬'…11번가의 운명은?
11번가가 큐텐과 진행하던 지분 인수 협상이 결렬되면서 진퇴양난에 빠졌다. 연내에 투자받은 5000억원에 연 8%의 이자를 더한 금액을 투자자에게 상환하거나 최악⋯
-
GS더프레시, '리얼프라이스' 누적 매출 2000억원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초저가 상생형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하고 500종까지 늘린다고 20일 밝혔다. GS더프레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