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픽게임즈, 코리아 그래픽스 2022 참가


16일 '산업별 메타버스 적용과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

 [사진=에픽게임즈]
[사진=에픽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코리아 그래픽스 2022(Korea Graphics 2022)’에서 기술 강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코리아 그래픽스는 지난 2012년에 시작돼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국내 컴퓨터 그래픽 컨퍼런스로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산업별 메타버스 적용과 트렌드’를 테마로 진행되는 코리아 그래픽스 2022에서는 국내 제조업계, 그래픽 기반 분야, 가상현실·증강현실·확장현실(VR/AR/XR), 인공지능), 3D 프린팅 업계를 아우르는 최신 그래픽 기술 동향과 신기술 정보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는 16일 '언리얼 엔진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를 통해 ESG 실현하는 방법'을 주제로 세션을 진행한다. 언리얼 엔진에 대한 소개에 더해,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국내외 디지털 트윈 및 메타버스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건설 및 제조업을 비롯한 전 산업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화두가 되면서, 가장 강력한 리얼타임 3D 창작툴인 언리얼 엔진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번 코리아 그래픽스 자사 강연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트렌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 이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 나갈지 구체적인 도움도 얻어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게임즈, 코리아 그래픽스 2022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