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픽게임즈, NDC22에서 언리얼 엔진5 강연 진행


언리얼 엔진 5의 차세대 애니메이션으로 로코모션 제작법 공유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넥슨개발자콘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22, 이하 NDC22)에서 언리얼 엔진 5 관련 세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사진=에픽게임즈]
[사진=에픽게임즈]

이번 NDC22에서 에픽게임즈는 컨퍼런스 둘째 날인 9일과 셋째 날인 10일, 이틀에 걸쳐 2개의 세션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9일에 11시에 진행되는 세션은 '디스턴스 매칭과 포즈 워핑으로 언리얼 엔진 5에서 로코모션 퀄리티 높이기'라는 주제로, 10일 오전 11시에는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로 알아보는 차세대 대규모 월드' 강연이 진행된다.

권오찬 교육 에반젤리스트가 발표하는 ;디스턴스 매칭과 포즈 워핑으로 언리얼 엔진 5에서 로코모션 퀄리티 높이기' 강연에서는 언리얼 엔진 5의 디스턴스 매칭과 포즈 워핑 기능을 소개하고, 별도의 추가적인 구현 없이도 간단히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시연을 통해 설명할 예정이다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로 알아보는 차세대 대규모 월드'는 에픽게임즈의 박성제 테크니컬 아티스트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 강연에서는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 테크 데모를 제작하면서 고민하고 개선하기 위해서 도입한 자동 도시 생성 파이프라인을 비롯한 신규 오픈 월드 제작 파이프라인과 기능들을 다룰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는 매트릭스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대규모 오픈 월드로 시네마틱 테크 데모로, 언리얼 엔진 5를 통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과 엔터테인먼트 미래를 제시한 바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에픽게임즈는 NDC를 통해 많은 개발자분들과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해 왔고, 올해도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던 매트릭스 어웨이큰스: 언리얼 엔진 5 익스피어리언스의 대규모 오픈 월드 제작 노하우와 언리얼 엔진 5의 차세대 애니메이션 강연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DC22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게임즈, NDC22에서 언리얼 엔진5 강연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