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Davines)와 함께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파크하얏트-다비네스, 지구의 날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https://image.inews24.com/v1/43895ec6b7b812.jpg)
이 캠페인은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생활 습관을 독려하기 위해 개최됐다. 지구의 날은 1970년 처음 제정된 이후 매년 4월 22일 전 세계에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참여방법은 파크 하얏트 서울과 다비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개인의 친환경 습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다비네스의 환경 보호 철학을 담은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 제품이 제공된다.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의 수분 집중 케어를 위한 △모모 샴푸바 △모모 컨디셔너 세트가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호텔 내 '그린팀'을 운영하면서 직원들이 환경 보호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객실 내 안내문 및 룸서비스 책자를 디지털 전환해 종이 사용을 줄이고, 100% 재생지로 제작한 객실 키 카드, 대용량 디스펜서, 사탕수수 소재 빨대 등 친환경 대체품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또 지역 사회와 연계한 환경 보호 및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