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은 서울에서 멀지 않고 교통도 편리해 주말에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다. 복잡한 서울을 벗어나 한가롭고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주말 브런치는 한 주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다.
분당 정자동 카페 거리에 위치한 아티제 분당정자점은 다양한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뷔페로 즐길 수 있어 여유롭게 디저트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티제 분당정자점은 두 개 층에 걸친 100평 규모의 건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페들이 자리한 정자동 카페거리에서도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브라운, 블랙 색상을 사용해 단조롭지만 감성적인 아티제 특유의 차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1층은 베이커리 카페, 2층은 브런치 뷔페로 운영하고 있다.
분당정자점에서만 운영하는 아티제 브런치 뷔페에서는 케이크, 마카롱 등 인기 메뉴를 포함 총 20여 종의 다양한 디저트, 브런치 및 커피, 주스 메뉴들을 무제한 뷔페 형식으로 맛볼 수 있다. 6인 이상의 단체 고객을 위한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원하는 고객에 한 해 맥주나 와인을 추가할 수 있어 연말 모임 장소로도 좋다.
계절마다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신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는 아티제 분당정자점에서는 매년 딸기철인 봄 시즌에 '아티제 스트로베리 디저트 & 브런치 뷔페'를 운영한다. 특히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스트로베리 티' 등 국내산 생딸기를 사용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어 장시간 대기해야 입장이 가능할 만큼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킨포크(kinfolk)' 스타일 홈파티에서 모티브를 얻은 '여자들의 식탁'이라는 테마로 운영되고 있으며, 정성스럽고 소박한 홈메이드 감성의 파스타, 리조또 등의 메뉴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아티제는 분당정자점 외에도 커피, 베이커리 등의 디저트 메뉴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형태의 키친 타입 매장을 전국에 총 7개 운영하고 있다. 매장은 동부이촌점, 타워팰리스점, 서초점, 서초역점, 해운대점, 잠원파스텔점, 분당정자점 등이다.
아티제 관계자는 "아티제의 노하우가 담긴 건강한 메뉴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는 아티제 분당정자점은 여성 고객부터 어린이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신선한 제철 재료의 맛을 살린 아티제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