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홍콩·일본 VoLTE 로밍 요금제 출시


스마트 로밍 LTE 음성·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 출시

[민혜정기자] LG유플러스 일본과 홍콩 2개국에서 VoLTE(LTE망 통한 음성통화)이 가능한 '스마트 로밍 LTE 음성' 요금제와 VoLTE와 함께 LTE 데이터까지 이용하는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VoLTE 로밍은 해외에서도 LTE망을 이용해 HD급 음성 통화와 고화질 영상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트 로밍 LTE 음성'은 일본과 홍콩을 방문한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수신 통화와 한국으로 발신하는 모든 통화를 VoLTE로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한 요금제다. 이용 요금은 하루 1만원(VAT 포함 1만1천원)이다.

'스마트 로밍 LTE 패키지' 요금제는 스마트 로밍 LTE 음성에 '스마트 로밍 LTE 데이터'가 포함된 상품이다. 요금은 하루 2만원(VAT 포함 2만2천원)이다.

또 LG유플러스는 ▲부킹닷컴(Booking.com)을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 1박당 1일의 스마트 로밍 데이터 상품을 무료 제공 ▲KB카드로 해외 결제 시 최대 3만 3천원 로밍 요금 캐시백 ▲정액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여행자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조원석 상무는 "세계 최고 수준의 VoLTE 로밍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의 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홍콩·일본 VoLTE 로밍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