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SK C&C 엔카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20대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이사 차량을 무상 지원하는 '힘대라! 청춘 무빙카(Moving C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잦은 이사로 이사 비용이 부담스러운 20대를 위해 1톤 화물트럭인 포터를 이삿짐 운반 차량으로 무상 제공하는 SK엔카직영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이다.
20대 1인 가구가 주로 거주하는 원룸이나 하숙집 등이 밀집된 지역은 골목이 비좁아 화물차 운전이 까다롭기 때문에 차량 대여뿐 아니라 전문 운전기사도 함께 배치된다.
이사 차량 지원은 서울과 경기·인천 등 수도권 내에서 이사 예정인 만 20~29세의 1인 가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게시판에 이사 날짜와 현재 거주지, 이사 가는 지역, 간단한 사연을 9월 30일까지 게시하면 된다.
이사 차량은 사연 추천 수에 따라 매주 2명씩 총 40명을 선정해 지원한다. 당첨자는 20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가을학기 개강과 하반기 입사를 앞두고 이사를 해야하는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을 위해 SK엔카직영에서 이사 차량을 무료 지원한다"며 "이사 비용이나 방법 등을 고민하고 있는 20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