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전화'로 기부하고 커피·도넛 세트도 챙기자


SKT, T전화 통해 기부한 고객에게 100% 경품 증정

[허준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다음달 23일까지 'T전화'를 통해 사회공헌단체에 기부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기부를 원하는 이용자는 T전화의 '연락처/T114 검색'에서 '기부'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기부 참여단체를 검색할 수 있고 '보이는 통화'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T전화'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단체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 '기아대책', '세이브더칠드런', '한국해비타트' 4곳이다.

기부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된다. 문자에 담긴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은 던킨 커피, 도넛 세트 경품을 받는다. 상세 기부 내역은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 청구서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 하태균 상품기획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보이는 통화를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통해 보이는 통화를 확대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연말연시를 맞아 'T전화' 테마 3종도 신규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테마 2종과 웹툰 '미생' 테마 1종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테마를 설정한 고객이 인근 편의점에 스마트폰을 제시하면 딸기 우유를 받을 수 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T전화'로 기부하고 커피·도넛 세트도 챙기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