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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소셜 사용자와 함께 '사각 사각 캠페인'

[정기수기자] 한국GM은 국제아동 안전 기구 세이프키즈(Safe Kids)의 한국 법인과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사고와 운전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영역인 사각 지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차량 승차 전이나 출발 시에 유의해야 할 사각(四刻), 즉 네 가지를 마음 속에 새기고 실천하자는 취지다.

사각(四刻) 내용은 ▲사고 전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There is no going Back) ▲차량 승차 전, 4초 동안 차량주변을 확인하세요(Check) ▲어린이들이 차량주변에서 놀지 않도록 감독하세요(Supervise) ▲차량과 놀이장소를 구분해 주세요(Separate) 등이다.

한국GM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이날부부터 열흘간 공식 블로그 (http://blog.gm-korea.co.kr)를 통해 소셜 기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트위터 계정이 있는 소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캠페인 안전수칙을 숙지하고 본인 트위터에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1인당 1천원씩의 기부금을 한국GM에서 적립,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또 가장 많은 리트윗을 받은 참여자에게는 쉐보레 안전박스가 제공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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