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동원F&B(대표 김해관)는 14일 '진심 어린 약속'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진심 어린 약속(The Genuine Promise)'은 내 가족에게 더 나은 맛, 더 신선하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된 재료로 마음과 정성을 다해 만들겠다는 동원F&B의 다짐이다.
새 BI는 이에 맞춰 고객의 건강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더 행복한 삶을 선사하겠다는 진심을 담았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색상의 변화다. 기존 BI의 하트 형태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이 바뀌며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다.
기존 블루 계열의 BI가 동원의 기존 자산인 바다와 함께 역동적인 힘, 미래 등을 나타냈다면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을 의미한다.
또한 좌측 상단에 추가된 잎사귀 형태의 이미지는 동원이 추구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 본연의 식품을 상징한다.
새 BI는 참치, 캔류, 맛살, 냉동, 어묵, 면류, 음료 등 동원 브랜드 제품에 바로 적용될 예정이다.
또 이번 BI 교체를 계기로 동원F&B는 종합 식품 브랜드인 '동원'과 김, 김치, 죽 등 전통 음식 브랜드인 '양반', 고급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건강기능식품 브랜 드인 'GNC', 고급 육가공 브랜드인 '리챔', 고급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밀크' 등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정동 동원F&B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면서 "종합건강식품회사 동원F&B의 이런 식품철학을 담는 차원에서 대표 브랜드 교체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