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 솔루션이 가트너가 선정한 리더 쿼드런트에 올랐다고 11일 발표했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웹 고객 서비스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가 멀티채널 고객 서비스 전략을 포함한 웹 기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시장 내 최고 벤더라고 선정했다.
보고서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enesyslab.com/news/analysts-coverage)에서 확인하면 된다.
알카텔루슨트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 솔루션이 가트너가 선정한 리더 쿼드런트에 올랐다고 11일 발표했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웹 고객 서비스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가 멀티채널 고객 서비스 전략을 포함한 웹 기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시장 내 최고 벤더라고 선정했다.
보고서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enesyslab.com/news/analysts-coverage)에서 확인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