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캐주얼 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CBT 11월 21일 실시


원작 IP 2.5D 그래픽으로 재해석,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 특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슈퍼캣(대표 김영을)에서 개발한 캐주얼 RPG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CBT를 11월 21일부터 실시한다.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환세취호전' IP를 현대적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게임으로, 원작의 그래픽을 슈퍼캣 특유의 도트 그래픽을 활용해 고품질 2.5D 그래픽으로 재현했다. '아타호', '린샹', '스마슈' 등 원작의 캐릭터들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먹기 대회', '무투대회' 등 원작의 상징적인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사진=넥슨]

이번 CBT는 1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4일까지 모바일(AOS) 및 PC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원작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필드 보스 및 레이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태그 시스템,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환세취호전 온라인'만의 새로운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11월 21일 오전 10시까지 CBT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한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소환권' 999개를 제공한다. 또한 CBT 기간에 다양한 업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전투 시 도움을 주는 '수호령'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객잔 무희 린샹' 스킨, '스킨 선택 상자', '장비 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를 통해 시연 빌드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연은 모바일 기기 140대로 진행되며 관람객은 게임의 기본 전투 조작과 성장을 체험하고 필드 보스 '데드 드래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 게임 등 원작 기반 다양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캐주얼 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CBT 11월 21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