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삼성화재,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 특약' 업무 협약 체결


양사의 고객 경험 기반 데이터 활용해 맞춤형 서비스 제공 예정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24일 삼성화재와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 특약'의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박종호(왼쪽)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이 MOU를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삼성화재와의 협약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티스테이션'의 고객 경험 기반 데이터와 티스테이션 멤버십 서비스 '올마이티'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활용하고 삼성화재 보험을 이용하는 운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서비스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화재와 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공동으로 개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특약'의 운영·가입 편의성 제고에 협력하기로 했다.

티스테이션에서 윈터타이어를 장착하면 양사 간의 디지털 데이터 공유를 통한 간편 인증 방식이나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매장에 방문 후 윈터타이어 장착 인증 등록을 거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바탕으로 삼성화재 고객 맞춤형 특별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양사가 비즈니스 관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한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며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삼성화재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삼성화재,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 특약' 업무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