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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유통 체인 TJX와 공급 계약… 美 오프라인 진출


메디큐브 화장품 4종·뷰티 디바이스 오프라인 매장 판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글로벌 유통 기업인 티제이엑스(TJX)와 메디큐브 화장품,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디큐브 콜라겐 젤리크림. [사진=에이피알]

TJX의 산하 브랜드로는 북미 대형 오프라인 아울렛 매장인 티제이맥스(TJ MAXX)와 마샬스(Marshalls)가 있다.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호주, 유럽 등 9개국에서 약 500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를 비롯한 K-뷰티 제품들 역시 뛰어난 가성비를 바탕으로 TJX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계약을 통해 TJX에 △트리플 콜라겐 세럼 △콜라겐 젤리 크림 △제로모공패드 △원데이 엑소좀 샷 7500 등 메디큐브 스킨케어 제품 4종과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내 시장 분석을 통해 아마존에서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을 위주로 선정했다. 콜라겐 젤리 크림은 지난 3월 뉴욕 팝업스토어에서 호평 받았던 제품이다. 제로모공패드는 아마존 내 토너 & 화장수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순위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뷰티 디바이스는 1세대 부스터힐러(현지명 부스터H)를 납품할 예정이며, 향후 차세대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납품을 통해 현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TJX와의 계약을 통해 미국 내 본격적인 오프라인 진출을 이뤄내는 한편, 하반기 쇼핑 시즌 공략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특히 10월 할로윈데이와 추수감사절(11월), 크리스마스 박싱데이(12월)로 이어지는 집중 소비 기간 동안 오프라인 판로를 통한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최근 미국에서 K-뷰티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만큼 에이피알은 미국 각 지역의 TJX 계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성공적인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K-뷰티를 향한 미국 내 인기 상승과 미국 시장을 지속 공략해온 메디큐브의 노력이 합쳐져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진출하게 됐다"며 "글로벌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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