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의 라이브 이벤트 '포켓몬고 사파리 존: 인천'의 공식 루트 10곳을 2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루트 10곳은 △인천 송도미래길 △인천 센트럴파크 △인천 청라호수공원 △인천 덕진진 △인천 광성보 △인천 수목원 △인천 대공원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월미도문화거리 △인천 골목문화투어 등이다.
인천관광공사가 추천 및 보증하는 관광지를 기반으로 선정된 공식 루트는 전세계 트레이너들이 자연스럽게 모험을 하면서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인천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인천 센트럴파크 루트에서는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피카츄 만남행사, 대형 피카츄 벌룬 등 가족 단위 관람객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도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메이클', '메더(가라르의 모습)', '안농(I)', '안농(C)', '안농(N)' 등 다양한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해 트레이너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국제공항에서 웰컴 데스크를 마련해 행사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트레이너들이 보다 편하게 공식 루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도 포켓몬고가 등장하며, 선착순으로 피카츄 썬캡을 지급할 방침이다.
한편 포켓몬고 사파리 존: 인천은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