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리,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최대 80% 할인


카드사별 할인 쿠폰에 컬리멤버스 전용 20% 쿠폰도 마련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컬리가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전'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컬리]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총 13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선물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가격대별, 카테고리별, 키워드별로 추천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받고 싶은 날짜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예약 선물세트도 다수 준비했다. 컬리카드 사용 시 최대 5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 2장도 지급한다.

제주 옥돔&갈치&민어굴비 세트 등 20만원에 가까운 상품도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호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 뉴질랜드산 양갈비 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오직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온리' 상품과 희소가치 프로젝트 상품들도 선보인다. '꾸악'의 스페인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오일, '마정기름집' 프리미엄 국산 햇참기름, 햇들기름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뷰티컬리의 '라 메르' 소프트 크림 디럭스 세트는 구성품으로 선물 포장, 파우치, 쇼핑백까지 담았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현대, 국민, 신한 등 카드사 별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사 15% 쿠폰과 더불어 컬리멤버스 고객에게만 전하는 멤버스 전용 20% 쿠폰도 있어 보다 합리적으로 추석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리,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최대 8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