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리니지2M'의 대규모 업데이트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회사 측은 오는 8월 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리니지2의 감성을 담은 신규 서버 '에덴'을 공개한다. 에덴은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는 리니지2M 최초의 특화된 독립 서버다. △필드 드랍 아이템 가치 보존을 위한 '프로모션 제작 삭제' △무료 클래스 체인지 △유료 컬렉션 증표 제외 등이 포함된다.
오는 20일까지 사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영구 컬렉션 등록 아이템 '자유의 기사단 반지'가 지급된다. 에덴 서버 이용자는 △미션을 통해 영웅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에덴의 기사단 영웅 스킬북 지원 상자' △365일 동안 아인하사드 축복 2단계를 유지시켜주는 버프 아이템 '에덴의 축복' △+3강 화룡·지룡의 귀걸이 2종이 포함된 '에덴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을 받는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이 포함된 '자유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에덴 서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전용 팝업 디스코드도 오픈한다. 팝업 디스코드는 8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 운영되며, 에덴 서버 담당 개발자의 Q&A와 업데이트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업데이트 레터', 주차별 풍성한 보상이 담긴 쿠폰 코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라이브 방송 '업데이트 라운지: 에덴 프리뷰'를 13일 저녁 8시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신규 서버 관련 최신 정보와 스페셜 영상, 기존 서버 업데이트 내용 등의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신서버 전담 PD가 직접 이용자와 소통에 나선다. 유튜브 생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는 한정 수량의 코드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