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 1000매 기부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GS리테일은 올해 상반기 임직원이 모은 헌혈증 1000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올해 상반기 임직원이 모은 헌혈증 1000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지난 2008년 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약식을 맺고 헌혈증과 생필품을 기부해 왔다. 올해까지 기부한 헌혈증은 누적 3500매를 넘었다.

헌혈증은 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소아암 환우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환우는 필요할 때 치료받는 병원에 헌혈증을 제출하고 수혈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6년부터 헌혈캠페인도 하고 있다. 올해까지 캠페인 참여 인원은 1만3000여명을 돌파했다.

GS리테일은 최근 헌혈 봉사에 참가하는 인원이 부족해 헌혈 수급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 이번 기부가 백혈병 환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확대하고 대외적으로 사랑과 봉사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김시연 GS리테일 사회공헌파트 파트장은 "GS리테일 임직원이 참여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헌혈증 기부활동은 소아암 환자 및 어려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헌혈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 1000매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