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4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가 혜택을 나누는 후원 프로그램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로 진행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넷마블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모집은 베타 시즌으로 운영되며 모집 기간은 3월 25일 오후 5시부터 4월 14일 밤 12시까지며,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 보유해야 한다. 또한 모집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스달 연대기 관련 콘텐츠 영상 1개 이상 제작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베타 시즌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아스달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대 1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파트너 포인트 30만점을 지급한다. 파트너 포인트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이용자들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결제금액에 따라 누적(결제 플랫폼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되며, 적립 포인트는 크리에이터 등급에 따라 상이하다.
또한 넷마블은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포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30명을 선별해 FGT에 초대한다. FGT 초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체험해보는 오프라인 행사로 내달 3일 오후 4~6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FGT 초대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3월 25~29일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