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서비스 온라인 채널 확대


오픈마켓‧포털사이트 등 다양한 플랫폼서 공식 인증점 운영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이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 나비엔하우스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의 공식 인증점을 운영하면서 소비자들이 서비스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에 '환기청정기 렌탈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부터 상담과 서비스 신청까지 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오후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한다. 방송에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월 렌탈료를 제휴카드로 납부할 시 최대 2만5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기간 내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전문 인력인 나비엔 파트너가 설치된 곳을 방문해 무료 AS도 진행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며,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서비스 온라인 채널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