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우아한형제들과 '맞손'…"배민 전용 상품 개발"


햇반, 비비고 등 CJ제일제당 상품 배민 즉시배송 서비스로 제공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CJ제일제당이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배달커머스 전용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자사는 제품 기획과 제조에서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데이터·플랫폼 운영·물류 인프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배민과 협력한다면 배달커머스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CI. [사진=CJ제일제당]

양사는 마케팅과 유통 부문에서도 협력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B마트 내 전용관을 신설하고, 햇반, 스팸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인기 제품들과 배달커머스 서비스 특성을 고려한 냉동과 냉장식품 등의 라인업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또 최근 배민에서 새롭게 론칭한 '대용량특가' 입점을 통해 CJ제일제당의 주력상품군인 소스, 오일, 양념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민에 입점한 소상공인 대상 기업 간 거래(B2B) 제품군도 확대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소비자들은 햇반, 비비고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들을 배민의 평균 30분 안팎의 배달커머스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식품과 이커머스 플랫폼 분야에서 최고 경쟁력 보유하고 있는 두 회사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대가 크다"며 "기업 간 시너지를 통해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우아한형제들과 '맞손'…"배민 전용 상품 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