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건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내달 견본주택 개관


지하 5층~지상 18층…전용면적 59~84㎡, 771세대 규모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대우건설은 서울 동작구 상도동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의 견본주택을 다음달 1일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야경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지하 5층~지상 18층, 10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771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평균 3963만원이다. 신축 아파트의 각종 옵션들이 유상으로 제공되는 점과 달리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전 세대 발코니 확장을 비롯해 침실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하이브리드쿡탑, 전기오븐 등 다양한 옵션들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청약은 내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고 12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다음달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실시하며 입주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2020년 6월 분양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950세대) 이후 3년 만에 분양하는 신규 단지로 단지 전체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단지 내에는 티하우스에서 잔디밭을 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린 파티오',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테마 놀이터와 물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단지는 상도근린공원, 용마산공원, 보라매공원 등이 가깝고 상도근린공원에 마련된 유아숲 체험장, 국사봉체육관 등에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반경 700m 내에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이 위치해 강남구청역까지 환승 없이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위치한 상도터널, 한강대교와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하고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교통, 교육, 편의, 자연 등 각종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춰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고, 주변의 다양한 개발 사업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단지"라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내달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