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건설, 부산에 첫 써밋 브랜드…'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분양


1384세대 대단지 조성, 전용 59~114㎡ 391세대 일반분양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우건설이 부산 남구 대연동 일원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을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푸르지오 최고급 주거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수도권 외 지역에 최초로 적용되는 단지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3층, 아파트 8개 동, 전용면적 59~114㎡ 1천384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391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후분양 단지로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경성대부경대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과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황령대로,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수영로 등을 통한 부산 주요 도심지 접근이 편리하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위치도. [사진=대우건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최고급 주거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비수도권 지역에 최초로 적용된다.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는 지난 2017년 입주한 '서초 푸르지오 써밋'과 '용산 푸르지오 써밋'에 이어 '대치 푸르지오 써밋' 등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적용됐고, 서울 외 지역엔 과천이 유일하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모던리조트(석가산, 티하우스, 수공간) 등 조경특화와 커튼월, 파사드 등 외벽 특화 설계를 도입하고, 커뮤니티 시설 등에서 차별화된 명품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푸르지오 써밋'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최고층에 들어서 광안대교와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우나, 라이브러리 카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 GX룸, 골프클럽,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실내에는 거실 대형 아트월, 광폭 강마루, IOT홈네트워크시스템, 기계환기 시스템, 전층 스프링클러 시스템 등 고급 마감재를 세대 공통 적용했다. 거실 천장고는 일반적인 천장고(2.3m)보다 12㎝ 더 높이는 우물천장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거실에는 간접조명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부산에 첫 써밋 브랜드…'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