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캣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프로그래머 집중 채용


두 자릿수 규모…입사자 전원에게 웰컴 보너스 300만원 제공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슈퍼캣의 역할수행게임(RPG) 전문 개발 자회사 슈퍼캣RPG(대표 김영을)가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개발할 프로그래머를 집중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슈퍼캣RPG]
[사진=슈퍼캣RPG]

이번 채용은 슈퍼캣RPG 산하의 '환세 스튜디오'에서 모바일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 개발진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서버·클라이언트 개발 부문이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지원서는 9월 3일까지 슈퍼캣 커리어 사이트 내 집중 채용 카테고리에서 제출 가능하다. 서류 전형 이후 직무역량 테스트와 1·2차 인터뷰 전형, 최종 합격 순으로 절차가 이뤄진다.

슈퍼캣RPG는 이번 입사자 전원에게 웰컴 보너스 300만원을 지급한다. 또 누구나 슈퍼캣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는 '사외 인재 추천 제도'를 통해 합류한 입사자가 일정 근속 조건을 달성하면 추천인에게 100만원의 인재 추천비가 지급된다.

슈퍼캣RPG는 비포괄임금제를 통해 합리적 보상 체계를 구축, 1분 단위의 초과 근무 수당을 지급하고 있다.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온보딩 프로그램과 초기 적응을 위한 짝꿍 제도를 시행 중이며 ▲연간 300만원 상당의 복지 카드 ▲자율 출퇴근 제도 ▲연차 외의 계절 휴가 ▲장기근속 케어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환세 스튜디오는 고전 게임 '환세취호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신작을 개발 중이다. 원작의 오리지널 감성과 특유의 유머를 살린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로 개발 중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캣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프로그래머 집중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