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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日 매출 10위권 진입


일본 양대 마켓 인기 1위·앱스토어 매출 10위권 진입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가 'MLB 9이닝스 라이벌'이 일본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0위권까지 상승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에 따르면 지난 5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MLB 9이닝스 라이벌은 출시 이후 일본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 차트에서도 출시 초기부터 일 100계단 이상 뛰어오르는 상승세를 보였으며 지난 16일에는 게임 전체 매출 18위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컴투스는 2000년대 모바일 게임 시장 초기부터 피처폰용 게임 '블록시티' '큐브버스터' 등 14종을 일본에 서비스하며 이름을 알려 나갔다. 이후 2002년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 포털 미니게임천국이 일본의 유명 게임업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고, 2007년 일본 법인을 설립했다.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글로벌 히트작들이 일본에서 큰 성공을 기록하기도 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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