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아시아, '삼성 파운드리 포럼&SAFE™ 포럼 2023 참가'


"글로벌 고객사 확보 주력"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시스템 반도체 설계 전문기업 코아시아가 ‘삼성 파운드리 포럼(SFF)&SAFE™ 포럼 2023’에 참가해 적극적인 글로벌 고객사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코아시아가 ‘삼성 파운드리 포럼(SFF)&SAFE™ 포럼 2023’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코아시아]

이번 포럼은 현지시각 27일과 28일 미국 산호세에서 개최되며, 한국에서는 내달 4일 개최될 예정이다.

코아시아는 삼성 파운드리와의 협력을 통해 설계부터 유통까지 원스톱 솔루션(One-Stop) 사업모델을 제공하는 유일한 DSP(Design Solution Partner)다. 이번 포럼에는 미국, 유럽, 중국 등 코아시아의 기존 고객사와 수십여 곳의 잠재 고객사들도 대거 초청됐다. 코아시아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잠재 고객사들이 삼성 파운드리가 제시하는 에코시스템과 솔루션 완성도를 파악해 선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가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코아시아는 이번 포럼 테크세션에서 차량용 반도체와 HPC(고성능 컴퓨팅) 분야에서의 최신 디자인 솔루션 발표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아시아는 ‘Expand Design Service from Automotive to HPC’를 솔루션 주제 삼아 독자적인 기술 역량을 강조하고, 잠재 고객사들의 사전 관심을 끌어 모을 계획이다.

코아시아는 이번 삼성 파운드리 포럼이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산업 생태계의 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아시아, '삼성 파운드리 포럼&SAFE™ 포럼 2023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