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건설, 20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2009년 건설사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창단 이래 766명 활동자 배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우건설이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대대홍)' 20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대홍은 2009년 창단한 업계 첫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지난해까지 모두 19기, 766명를 배출했다. 대대홍은 환경개선 인테리어 활동(전통시장, 유기동물 보호소, 소방관 휴게시설 등)과 플로깅 투게더 캠페인, 정대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CSR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해 왔다. 대학생들에게 체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건설업계 대표 대외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선발되는 20기는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 간 ▲정대우 굿즈 제작·판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 참여 ▲대우건설, 푸르지오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대대홍 20기 모집 포스터. [사진=대우건설]

지난해 '정대우 팝업 스토어'를 통해 MZ세대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데 이어 올해는 MZ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굿즈를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제작·판매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굿즈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 예정이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출품해 다른 MZ 캐릭터 창작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시야를 넓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기간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14일까지며, 모두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 수료자에게는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최종 개인 활동 우수자 5명에 한해 대우건설 입사지원 시 최초 지원 1회 서류 전형 합격 특전도 제공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20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