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제주서 '어나더 하우스' 조성…ESG·고객경험 강화


다음 달 4일부터 운영…파티·힐링·펫·쿠킹·캠핑 등 5가지 테마로 꾸며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제주 빈집을 리모델링한 숙소에서 LG 생활가전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ESG 경영 강화와 고객과의 접접 확대에 나선다.

LG전자는 오는 3월 4일부터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와 함께 제주 각지의 빈집을 리모델링한 숙소에 어나더 하우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어나더 하우스는 ▲파티 스테이(월령·신풍) ▲힐링 스테이(북촌·하천) ▲펫 스테이(안성) ▲쿠킹 스테이(두모·하천) ▲캠핑 스테이(안성) 등 5가지 테마로 꾸몄다.

LG전자 모델이 '어나더 하우스 펫 스테이 안성'에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어나더 하우스 펫 스테이 안성'에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23일부터 3월 15일까지 3박 4일 동안 어나더 하우스를 체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4월 1일까지 날짜별로 참가자를 선정하고 신청 시 작성한 설문을 기반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어나더 하우스 숙박을 제공한다.

어나더 하우스는 버려진 빈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LG전자의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이다. 고객에게 LG 프리미엄 가전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경험과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고객 초청 이벤트 종료 후에는 상설 운영으로 전환된다. 어나더 하우스 숙박을 원하는 고객은 다자요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제주 서쪽 월령리와 동쪽 신풍리에 위치한 '어나더 하우스 파티 스테이'에서는 LG 씽큐 앱에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무드업 냉장고의 파티 모드는 음악에 맞춰 냉장고 도어 색상이 리듬을 타며 변하거나 부드럽게 흘러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주 북쪽 북촌리와 남쪽 하천리에 위치한 '어나더 하우스 힐링 스테이'에서는 '힐링미 안마의자'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식물생활가전 '틔운 미니'에서 자라는 식물을 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안성리에 있는 '어나더 하우스 펫 스테이'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 세탁기·건조기' 등 업(UP)가전의 펫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대로 추가할 수 있는 이 기능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간을 청정하고, 반려동물에 의해 생긴 옷감의 얼룩 등을 제거한다. 펫 침대와 펫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선사한다.

두모리와 하천리에 있는 '어나더 하우스 쿠킹 스테이'에서는 광파오븐, 인덕션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LG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체험할 수 있다. 안성리의 '어나더 하우스 캠핑 스테이'에서는 다양한 펫가전과 함께 펫 전용시설 및 카라반을 갖추고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제주의 빈집을 재생한 특별한 공간에 머무르며 나만의 취향에 맞춘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등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제주서 '어나더 하우스' 조성…ESG·고객경험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