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엘바이오닉스, 최대주주 보유주식 가압류 법적 대응 통해 해소 계획


추심금 채권 관한 이의신청…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 다할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에스엘바이오닉스가 최대주주 에스엘홀딩스컴퍼니의 주식 등 가압류 건과 관련해 이의신청(추심금채권 부존재)을 통해 해소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최대주주 에스엘홀딩스컴퍼니의 주식 등 가압류 건과 관련해 이의신청(추심금채권 부존재)을 통해 해소한다고 18일 설명했다. [사진=에스엘바이오닉스]

에스엘바이오닉스 관계자는 “가압류권자인 에이에스피컴퍼니대부는 지난 해에도 당사를 상대로 여러 소송을 진행한 바 있으나 사실관계를 왜곡하고 오인해 모두 각하 또는 패소한 사실이 있다”며 “최대주주 에스엘홀딩스컴퍼니 또한 주 채무자는 아니고, 제3채무자”라고 말했다.

이어 “공시에 밝힌 바와 같이 청구 금액을 공탁하고 집행정지 또는 취소를 신청하거나 법적 대응을 통해 해소가 가능하다”며 “회사를 믿고 지지해주시는 임직원과 주주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사측의 입장을 소명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친환경 연료유 생산 판매 기업 우성인더스트리를 인수합병을 완료했다. 또한 동시에 에너지 사업부를 신설해 재무 건전성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엘바이오닉스, 최대주주 보유주식 가압류 법적 대응 통해 해소 계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