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소프트-테크 마힌드라, 日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맞손'


'오픈프레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일본 제조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티맥스소프트가 일본 제조 분야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사진=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는 자사의 일본 법인이 시스템통합(SI) 기업 테크 마힌드라와 '메인프레임 현대화‧클라우드 전환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일본 제조기업의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서 티맥스소프트는 오픈프레임을 통해 다양한 국가의 금융·공공기관, 기업 메인프레임 현대화를 지원한 바 있다.

오픈프레임은 메인프레임 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등 핵심 자산을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이전시켜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클라우드 환경 전환을 실현하는 '오픈프레임7',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구현하는 '오픈프레임21'을 갖춰 다양한 방식의 메인프레임의 현대화를 지원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오픈프레임과 테크 마힌드라가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 전문인력, 시스템 고도화 사업 경험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모든 여정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소프트-테크 마힌드라, 日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