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다운로드 실시


23일 0시, '미르M' 정식 서비스 시작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모바일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 다운로드를 22일 돌입한다.

미르M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종료 및 사전 다운로드 시작을 알렸다. 이용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르M 모바일 및 PC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23일 0시 시작된다.

이 게임은 12세 이용가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나뉘며 구글 및 애플, 페이스북, 카카오 등 소셜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가능하다. 모바일과 PC를 자유롭게 오가며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반영해 복원한 미르M은 8방향 그리드 전투와 쿼터뷰를 통해 전통의 게임성을 그대로 살렸다. 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해 게임의 재미와 퀄리티를 모두 잡았다.

특히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전략과 전술의 시작 '그리드 전장' ▲강한 전투력 그 이상의 성장을 이룰 기술 전문가 '장인' ▲경제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기 위한 '비곡 점령전'과 '수라대전', '공성전' 등 주축을 이루는 핵심 콘텐츠로 미르만의 차별화된 MMORPG를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정식 출시 후 7일 동안 미르M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탈 것 황봉계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종달새 패키지'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전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에서 '미르4' 글로벌은 전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으로 자리잡아 지속가능한 라이프 사이클을 보여주고 있다"며 "미르M은 결국 미르4와 위믹스 플랫폼으로 연결돼 IP를 기반으로 게임 간 블록체인 경제가 확장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다운로드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