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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헬로, '리뷰 서비스' 시작…"'찐사용기' 보고 꼭 맞는 알뜰폰 찾자"


출시 10주년 기념…다이렉트몰서 운영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헬로비전이 알뜰폰 출시 10주년을 맞아 사용자들의 솔직한 '사용기 공유의 장'을 마련했다. 광고보다 실 사용자들의 경험담을 통해 꼭 맞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LG헬로비전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다이렉트몰에서 ‘고객 리뷰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다이렉트몰에서 ‘고객 리뷰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알뜰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고객 리뷰 서비스'를 운영, 가입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실시간 공유 한다고 7일 발표했다.

단말 실물부터 유심 셀프 개통 후기까지 생생한 경험담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MZ세대들의 알뜰폰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가입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실시간 알뜰폰 리뷰’ 서비스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개통 후 8일 이내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별점과 간단한 이용후기를 전송하면 다이렉트몰에 즉시 게시된다. 인공지능(AI) 챗봇과의 단순한 대화를 통해 터치 몇 번으로 리뷰에 참여할 수 있고, 사진·동영상·문자 등 양식 또한 자유롭다.

실시간 게시되는 헬로모바일 유저들의 후기들을 토대로 서비스 장단점을 직접 따져볼 수 있다. 여기에서는 ▲중고폰 등 휴대폰 실물 확인 후기 ▲유심 셀프 개통, 번개 배송 체험기 ▲요금제 추천 등을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찐리뷰 챌린지’도 눈길을 끈다. 다음달 2일까지 리뷰에 참여한 고객 총 1천1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스마트워치·키체인·고속충전기·핑거스트랩 등 혜택을 제공한다. 동영상 리뷰를 남기거나, 리뷰를 본 방문자들의 ‘유용해요’ 클릭 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헬로모바일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고객 경험을 새롭게 혁신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존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구매결정 시 단순한 광고보다는 ‘내돈내산 리뷰’를 신뢰하는 MZ세대들의 소비취향을 저격해 알뜰폰 가입 진입장벽도 대폭 낮춘다는 계획이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고객 리뷰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천만시대 주역인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추며, 젊고 트렌디한 서비스 혁신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10주년을 맞은 헬로모바일이 다이렉트몰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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