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해치지않아X스우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해치지않아X스우파' 선공개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공개 영상에는 스우파 리더즈의 여행 준비기가 담겼다.
'스우파' 리더즈인 아이키, 리정, 리헤이, 가비, 모니카는 차례대로 영상에 등장해 짐을 싸며 설레는 여행 준비에 나섰다.
가장 먼저 등장한 아이키는 가득 쌓아 둔 짐들 중 무엇을 가져가야할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 중 가장 먼저 훅을 상징하는 레드컬러의 잠옷을 고르며 다른 멤버들을 사로잡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
두 번째로 영상에 등장한 리정은 여행가방 가득 게임기와 게임팩, 노래방 마이크 등을 챙기며 아이 같은 천진함을 드러냈다.
이어 짐을 싸기 시작한 리헤이는 여행 필수품으로 빔 프로젝터를 소개했다. 하지만 여행 소지품에 대해 소개하던 중 주문했던 음식이 도착하며 방송이 중단돼 웃음을 자아냈다.
가비는 여전한 에너지를 자랑했다. 여행에 필요한 것은 술이라고 외치며 편의점을 찾아 맥주부터 막걸리까지 다양한 주류를 구매해 눈길을 끌었다.
모니카는 꼼꼼하게 여행 가방을 싸기 시작했다. 겨울 빙판에 미끄러질 걱정부터 보온을 위한 내복까지 커다란 캐리어를 꽉 채우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모니카가 책을 챙겨가려하자 웃음이 터진 립제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행 준비만으로도 빵빵 터지는 리더즈의 케미는 앞으로의 여행을 더욱 기대케했다.
국가대표 댄서들의 본캐찾기 여행 '해치지않아X스우파'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