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레노버, 태블릿 '탭 P12 프로'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한국레노버, 태블릿 '탭 P12 프로' 출시

한국레노버가 씬 앤 라이트 태블릿 '탭 P12 프로'를 국내 출시한다.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기반의 우수한 사양을 비롯해 노트북과 연결해 태블릿 화면을 외부 모니터처럼 쓸 수 있는 기능인 '프로젝트 유니티'와 프리시전 펜 3 등으로 더욱 향상된 멀티미디어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레노버 '탭 P12 프로' [사진=한국레노버]
레노버 '탭 P12 프로' [사진=한국레노버]

탭 P12 프로는 코닝사의 고릴라 글래스 5와 HDR10+, 120Hz의 주사율 등 화면에 더욱 집중했다. 12.6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돌비 비전 인증과 함께 HDR 10+를 지원해 수준 높은 색감을 구현한다. 또 슬림한 베젤과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영상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

코웨이가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 코웨이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했다. 온라인 렌털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새롭게 오픈한 '코웨이닷컴'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 준다. 제품 비교부터 렌털 계약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을 해준다.

◆ JBL, 파티 스피커·완전 무선 이어폰 신제품 선봬

하만 인터내셔널의 JBL 브랜드가 파티 스피커 'JBL 파티박스 710'과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JBL 투어 프로+'를 새롭게 출시한다. JBL 파티박스 710에는 최대 출력 800W의 JBL 프로 사운드가 적용됐다. 2개의 대형 우퍼, 듀얼 트위터가 튜닝된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와 페어링돼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전달한다.

JBL 파티박스 710 [사진=하만]
JBL 파티박스 710 [사진=하만]

JBL 투어 프로+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은 최첨단 적응형 소음 차단 기술인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돼 외부 소음은 최소화하고 최상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다. 소음을 차단해주는 빔포밍 기술이 적용된 2개의 외부 마이크와 바람 소리를 줄여주는 내부 마이크가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 위니아딤채 이창익 담당, 스마트 혁신가전 유공자 포상

위니아딤채의 냉장고 개발 이창익 담당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2021년 스마트 혁신가전 유공자 포상 수여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2021년 스마트 혁신가전 유공자 포상 수여식'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유한 국내 가전 산업 종사자를 선발·포상하는 행사다.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창익 담당은 ▲김치냉장고 보관 성능 개선 ▲김치냉장고 및 냉장고의 에너지 효율 개선 ▲신기술 개발을 통한 제품 표준화 등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 켄우드xLOY, '2021 켄우드 베이킹 경연대회' 개최

켄우드가 지난 16일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2021 켄우드 베이킹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켄우드 베이킹 경연대회'는 켄우드가 전액 후원하며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디저트 제과제빵 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회다.

2021 켄우드 베이킹 경연대회 [사진=켄우드]
2021 켄우드 베이킹 경연대회 [사진=켄우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으며, 파티시에를 꿈꾸는 학생들이 베이킹에 대한 전문성을 길러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더불어 국내 제빵기술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브랜드가치' 종합 27위 기록

바디프랜드가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6.8점으로 전체 27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6년 95위로 처음 100대 브랜드 차트 진입 후 매년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스탁 측은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가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바디프랜드와 같은 헬스케어 기업의 브랜드인지도, 신뢰도 등이 높아진 것이 곧 브랜드가치 순위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봤다.

◆ 네스프레소, 연말연시 선물을 위한 '윈터 프로모션' 진행

네스프레소 21일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는 최대 13만5천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버츄오 플러스' 머신은 최대 12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네스프레소 '윈터 프로모션'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윈터 프로모션' [사진=네스프레소]

이 외에도 오리지널 머신과 커피 150캡슐 이상 동시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커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츄오 카라프 세트'는 3만5천원,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 4'는 2만원 할인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레노버, 태블릿 '탭 P12 프로'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