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소호·중소기업 보안 관리 '파일론' 출시


월 과금 정책 등으로 보안 운영 부담 최소화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소규모 네트워크 환경에 필수적인 네트워크 보안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일론 컨셉 이미지 [사진=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소호·중소기업의 소규모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네트워크 보안 운영·관리 서비스를 '서비스형 보안(SECaaS) 형태로 제공하는 보안 관리 서비스 '파일론'을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사용자는 가로 6cm, 세로 3.5cm 크기의 초소형 보안 센서의 간단한 연결만으로 파일론 보안 운영 센터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네트워크 보안 위협 탐지·모니터링 및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복잡한 설치 구성을 필요로 하는 보안 시스템들과 달리 노트북을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설치 방식으로 네트워크 장애 위협을 해소하고, 일반 사용자들도 손쉬운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하다.

상용 서비스의 10분의 1 가격과 경제적인 월 과금 정책으로 소호·중소기업의 보안 서비스 도입 장벽을 대폭 낮춘 것도 특징이다.

파일론은 초소형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최신 사이버 공격 탐지 및 차단으로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한다.

검증된 해킹-방지(IPS) 엔진과 약 1만여 개의 보안위협 탐지 패턴은 물론, 고성능의 바이러스-백신 엔진을 탑재해 최신 위협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방화벽 기능을 통한 네트워크 접근 통제 및 비인가 디바이스 차단으로 내부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자사의 전문화된 보안 서비스 역량을 집약한 보안 운영 센터를 운영, 보안 전문 인력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이벤트 발생 시 즉각적 대응 및 침해 알람을 제공한다.

실 사용자도 파일론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시큐리티 웹을 통해 외부 네트워크 위협 차단, 인터넷 기기 접속 이력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파일론은 소호·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동일한 보안정책 적용 또는 통합 관리가 필요한 분산된 기업의 지점이나 POS 기기, 키오스크, ATM기, 스마트택배 등 임베디드 시스템 보안, 홈 사물인터넷(IoT) 게이트웨이 보안 등에도 적용이 가능해 높은 확장성과 유연성을 보유하고 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이사는 "소호·중소기업이라면 필수로 갖춰야 할 기본 네트워크 보안을 초소형 센서로 가능케하며 숙련된 보안 전문가가 전반적인 보안 운영·관리를 지원한다"면서, "보안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기업들은 보안위협 걱정 없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성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시큐리티, 소호·중소기업 보안 관리 '파일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