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시간과 공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학원비를 납부할 수 있는 '신한캠퍼스'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캠퍼스는 전국 1만4천여 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학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과 PC로 신한캠퍼스 제휴 학원을 검색하고 편리하게 학원비를 결제할 수 있는 비대면 원격결제 서비스다.
기존 제공하던 인터넷 홈페이지 기반 결제 기능에 모바일 웹을 통한 비대면 결제 기능을 추가해 학부모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납부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된 셈이다.
신한캠퍼스 이용을 위한 추가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된다. 이후 납부를 희망하는 학원 지역과 학원명을 검색하고, 납부 희망금액과 결제 개월 수 등 결제에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납부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캠퍼스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는 학부모의 방문 결제 불편함을 해소함과 동시에 학원비 지연 입금에 대한 리스크도 줄일 수 있어 학부모분만 아니라 학원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사태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언택트 시대에 고객과 가맹점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