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게티이미지와 리그 오브 레전드(LoL) 글로벌 e스포츠 행사의 공식 사진·배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라이엇게임즈의 월드 챔피언십,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올스타전 등 LoL 글로벌 e스포츠 행사의 공식 사진·배포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됐다.
게티이미지는 올 가을 중국에서 개최되는 '2020 월드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LoL 글로벌 e스포츠 행사의 에디토리얼 사진과 라이선스 요청에 대한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게티이미지는 또 'LoL 글로벌 e스포츠 컬렉션'을 선보여 지난 10년 간의 LoL e스포츠 국제대회 역사가 담긴 수천 장의 사진에 대한 라이선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컬렉션에는 2011년 개최된 최초의 월드 챔피언십,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2016 월드 챔피언십, 평균 시청자수 2천180만명에 달하는 2019 월드 챔피언십 결승 현장 사진 등이 포함됐다.
나즈 알레타하 라이엇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총괄은 "25년 넘게 스포츠 사진 분야에서 최고를 달려온 게티이미지에서 LoL e스포츠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LoL e스포츠가 10년 차에 접어든 만큼 게티이미지와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최대 규모의 LoL e스포츠 국제대회의 발전과 확대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