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스카이, '스티비 어워드' 수상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서울스카이, '스티비 어워드' 수상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지난달 31일 싱가포르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9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 시상식에서 마케팅 부문 브랜드 개발 혁신 금상, 미디어 콘텐츠 부문 은상 등 2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스티비 어워드'는 아시아-태평양지역 29개 국가, 기업, 공공기관들의 혁신적 성과를 평가하는 국제 비즈니스 시상식으로, 올해는 16개국 900편 이상의 작품들이 참가했다.

금상을 수상한 서울스카이 홍보영상은 입장에서 퇴장까지 전망대 내외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미디어 콘텐츠는 공간을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로 연출해 은상에 선정됐다.

◆한섬,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 열어

한섬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섬]
[사진=한섬]

이번 프로모션은 '더한섬닷컴' 온라인몰, 한섬 '청담 애비뉴',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진행되며, '더한섬닷컴'에서 웨딩 프로모션 신청 글을 작성하고 첨부자료를 등록하면 2~3일 내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참여할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가 진행되는 3곳에서 한섬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횟수와 관계 없이 정상 상품에 한해 10% 할인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구매 누적금액에 따라 10% 'e기프트 카드' 리워드를 제공한다.

◆샘표, 티아시아키친' 론칭

샘표가 정통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을 론칭하고 쿠킹소스 4종을 선보인다.

'티아시아키친'은 '아시아 왕실 부엌에서 시작된 현지 요리 정통의 맛을 제대로 살려 맛있게 만들 수 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아시아키친' 소스 4종은 하노이 쌀국수, 발리 나시고랭, 방콕 팟타이, 팟씨유 등으로 구성된다. 동남아시아 각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들을 왕실 정통 레시피로 구현했다.

◆GS수퍼마켓, 주방용품 증정행사 개최

GS수퍼마켓이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5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GS수퍼마켓]
[사진=GS수퍼마켓]

행사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할 때마다 스티커 1장이 증정되며, 고객은 스티커의 수량에 따라 경품을 선택하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해 주방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증정하는 주방용품은 독일 주방용품 전문 유명 브랜드 '빌레호이앤보흐(vivo)'의 식가위, 슬라이스칼, 칼갈이, 중식도 등이다.

◆풀무원, '생가득 라이트누들' 6종 출시

풀무원이 병아리콩, 올방개, 콩가루를 첨가해 맛을 보완한 곤약면 신제품 '생가득 라이트누들'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가쓰오냉소바(파우치·용기), 라이트누들 매콤비빔(파우치·용기), 라이트누들 동치미(용기), 라이트누들(소재면)' 등으로 구성된다.

'생가득 라이트누들'은 밀가루, 트랜스지방, 글루텐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은 반면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성분인 글루코만난 식이섬유를 함유해 칼로리는 낮지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한끼 식사나 야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부가부, '부가부 앤트' 출시

부가부가 기내 반입 사이즈의 신제품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를 오는 7월 출시한다.

 [사진=부가부]
[사진=부가부]

'부가부 앤트'는 보관과 여행에 적합한 사이즈를 구현함은 물론, 최고의 편안함을 최소 사이즈의 형태에 적용하고자 기획됐다. 실제 이런 요소들을 제품에 적용하기 위해 수하물 업계에서 진행하는 여러 테스트도 거쳤다.

'부가부 앤트'는 콤팩트한 '캐리어룩폴딩' 디자인으로 기내 선반, 자동차 트렁크 등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바스켓 측면 부분의 사이드 패널은 스티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취향대로 스트롤러를 꾸밀 수 있다.

◆타임스퀘어, '서머 플리마켓' 개최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7일까지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와 함께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서머 플리마켓' 행사는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분야별로 다채로운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패션 트렌드의 앞선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브랜드는 패션·뷰티·액세서리·패션 잡화 등 총 57여개 브랜드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들은 이들의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에서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출시

AHC가 스킨케어 성분을 98% 함유한 신개념 클렌징 오일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를 출시한다.

 [사진=AHC]
[사진=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물과 오일에 모두 친화적인 성분으로 구성돼 메이크업 및 노폐물 클렌징에 뛰어난 효과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기존 클렌징 오일과 달리 스킨케어 성분을 98% 함유해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 여름철 클렌징시 소홀하기 쉬운 보습을 위해 프랑스산 티아레꽃 1천 송이를 코코넛 에센셜 오일에 300시간 이상 숙성해 추출한 모노이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이 외에도 5가지 해조류 추출물, 바다포도 추출물 등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는 소재를 함께 담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스카이, '스티비 어워드' 수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