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22일 용산점 6층에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메이크업존 '아이뷰티유(I Beauty U)'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뷰티유'는 2030 젊은 고객과 중국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국내 뷰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메이크업 쇼를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는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으로 모던함과 세련됨을 강조했으며 탁 트인 공간과 개방형 입구는 유동성을 제고해 쇼핑객들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아이뷰티유'에는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난다, 에스쁘아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 바닐라코 등 16곳의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가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던 뽀빠파리 코스메틱도 '아이뷰티유'에 단독 입점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선보인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아이뷰티유'는 면세점 내 다양한 국내 인기 뷰티 제품들을 체험하고 비교해봄으로써 고객 만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호응과 신뢰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체험존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