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생명, '2019 라이프플러스 사계절 페스티벌' 개최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페스티벌, 오는 4월 13일 개최

[아이뉴스24 장성윤 기자] 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적인 사계절에 다채로움을 더할 수 있도록 '2019 라이프플러스(LIFEPLUS) 사계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로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Life as a service)'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8년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진행한 LIFEPLUS 사계절 페스티벌 모습 [한화생명]
2018년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진행한 LIFEPLUS 사계절 페스티벌 모습 [한화생명]

먼저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페스티벌'이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페스티벌'의 콘서트 티켓은 얼리버드로 14일 오후 2시 티켓몬스터에서 오픈하고, 일반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YES24에서 판매한다.

티켓이 없어도 한강공원에 펼쳐질 피크닉 공간, 50개 이상의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등은 누구든지 즐길 수 있다. 행사일인 4월 13일 저녁에는 불꽃 연출도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트로피컬 피크닉', 10월 '불꽃 축제', 12월 '윈터 원더랜드' 행사 등이 열릴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라이프플러스 사계절 페스티벌'을 꾸준히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횟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장성윤 기자 stary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 '2019 라이프플러스 사계절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