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 3Q 신입공채 진행…29일 채용설명회


올해 신입 MD 100명 채용…근로시간 단축·핵심인재 발굴 동시 잡는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주요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포괄임금제를 폐지한 위메프가 1,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정규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근로시간 단축으로 늘어나는 업무량을 신규인력 충원으로 분담한다는 계획이다.

15일 위메프는 3분기 상품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 30명에 달하는 정규직 신입MD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7월 4일까지 신입이나 관련 경력 2년 이하라면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및 1·2차 면접 전형을 통과한 신입사원들은 8월 6일 입사해 3개월간 직무 교육과 실무 멘토링 과정을 거쳐 담당 부서로 배치된다.

이를 위해 위메프는 오는 29일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회사와 채용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채용설명회 검색 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앞서 위메프는 올해 신입 MD 100명 충원을 목표로 지난 2분기까지 87명을 채용했다. 경력직 역시 대거 충원하면서 위메프 전체 직원 수는 지난해 말 1천485명에서 6월 14일 현재 1천649명으로 164명(11%) 늘었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올해 초부터 꾸준히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 덕분에 포괄임금제 폐지와 주 40시간 근로시간 단축 제도를 빠르게 도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핵심 인력인 MD를 꾸준히 발굴하고 육성해 근로시간 단축과 핵심 인재 확보,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3Q 신입공채 진행…29일 채용설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