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암호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이용 고객들의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는 10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내방 고객들이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카페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을 선언한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하고, 전문 정규직 상담 직원 3명이 제공하는 1대 1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고객 상담 서비스 향상을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동시 상담 가능 최대 인력을 100여명 수준까지 끌어올려 전반적인 서비스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후오비는 오프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 이용 방법부터 암호화폐 거래 안내, 금융 피해 발생 시 신고 및 대처 방안 안내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과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