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우상준)가 이벤트 참여자의 경품 미수령 고객 찾기에 나섰다.
![위메이드플레이가 '애니팡2' 이벤트 경품 미수령 고객찾기에 나섰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https://image.inews24.com/v1/dfdb4b42aa7a65.jpg)
25일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2’ 출시 11주년 이벤트로 진행한 프리미엄 이벤트의 경품으로 나온 명품 8종 중 핸드백 등의 당첨자 3명을 찾고 있다. 영문, 숫자 조합의 회원번호를 유튜브 생중계로 추첨하고 게임 내 우편함으로 당첨을 알렸으나 연락이 되지 않은 채 마감일을 넘겼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마감 일자를 이달 31일로 연장하고 안내를 하고 있다. 개인 번호 끝자리 95f, fe4, ab4 등 3명의 당첨자는 에르메스 스마트워치 케이스&스트랩 세트와 루이비통 핸드백, 디올 스몰백 당첨자로 이들 경품은 합산 1500만원 상당의 판매가다.
퍼즐 플레이로 획득하는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중 1100만여 건이 발행될 정도로 호응을 얻으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우경훈 마케팅팀 팀장은 “안내 문자를 실수로 삭제하는 등 다양한 경우를 감안하고 당첨자를 수소문할 예정”이라며 “명품 선물 행사에 참여한 35만여 명의 이용자들께 즐거움과 감사를 전할 마무리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