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스파오, '소프트얀' 캠페인 공개


베이직 아이템 강화한 캠페인 계속 선보일 예정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스파오 '소프트얀' 캠페인 화보. [사진=이랜드월드]

이번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 △[소프트얀] 라운드넥 카디건이 있다. 소프트얀 제품들은 견고하게 짜여진 패턴이 탄력을 더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 후 빠른 건조가 가능해 관리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롯데월드몰 잠실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에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5년 매출 7000억 달성을 위한 핵심 상품군 강화의 일환으로 니트, 데님, 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 캠페인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소프트얀 캠페인에서는 한정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스파오, '소프트얀' 캠페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