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숏폼(짧은 영상) 플랫폼 틱톡은 새로운 광고 도구인 메시지 광고(Messaging Ads) 기능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틱톡의 메시지 광고는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Direct Messaging Ads)와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Instant Messaging Ads)로 나뉜다.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앱에서 발송하는 방식으로, 앱을 벗어나지 않고 광고주와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한다.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내 광고를 페이스북 메신저나 왓츠앱 등 틱톡 외부의 타사 메시지 앱으로 연결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앱에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틱톡 측은 "새로운 기능은 광고주가 새로운 잠재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도록 하면서 많은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