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틱톡, '메시지 광고' 기능 국내 출시


틱톡 내 광고를 외부 타사 메시지 앱으로 연결해 소통할 수도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숏폼(짧은 영상) 플랫폼 틱톡은 새로운 광고 도구인 메시지 광고(Messaging Ads) 기능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틱톡]

틱톡의 메시지 광고는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Direct Messaging Ads)와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Instant Messaging Ads)로 나뉜다.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앱에서 발송하는 방식으로, 앱을 벗어나지 않고 광고주와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한다.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내 광고를 페이스북 메신저나 왓츠앱 등 틱톡 외부의 타사 메시지 앱으로 연결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앱에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틱톡 측은 "새로운 기능은 광고주가 새로운 잠재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도록 하면서 많은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틱톡, '메시지 광고' 기능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