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C&C, IT전문가 꿈꾸는 장애학생에 '행복IT장학금' 전달


지난 1년간 임직원이 모은 1억1천300만원 전달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K C&C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SK-u타워에서 IT전문가를 꿈꾸는 장애청년을 위한 '2023년 행복IT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SK C&C 로고 [사진=SK C&C]
SK C&C 로고 [사진=SK C&C]

이번 전달식에서 대학생 32명, 대학원생 4명 등 36명의 행복IT장학생에게 총 1억 1천300만원에 달하는 장학금이 전달됐다.

행복IT장학금은 지난 1년 간 사내 온∙오프라인 성금 모금 캠페인에 구성원 947명이 참여해 조성한 기금이다. 여기에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일상 속 사회적가치 실천 프로그램(행가래)을 통해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 기부가 더해져 장학금이 마련됐다.

2005년부터 올해까지 19회째 진행하고 있는 'SK C&C 행복IT장학금'은 지금까지 총 15억 2천만원에 달하며, 행복IT장학금을 받은 학생 수는 총 969명을 기록했다.

김성한 SK C&C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담당은 "행복IT장학금에는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구성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며 "SK㈜ C&C는 행복IT 장학생들이 IT 전문가로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C&C, IT전문가 꿈꾸는 장애학생에 '행복IT장학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